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부산 해동용궁사에 다녀온 후

 지난 봄에 부산여행을 다녀왔다. 기억에 남는 여행지가 많았는데 그중에서도

부산 해동용궁사가 아스라이 기억에 떠오른다.

입구에 서니 한가지 소원을 꼭 이루는 해동용궁사라는 비석이 있었다.

여자친구와 함께 갔기에 영원한 사랑을 빌었다~^^

더 걸어가니 십이지신상이 나왔다.

 

 

그림에서만 보던 십이지상을 볼 수 있었다.

부산 해동용궁사의 대표 석상인것 같다.

 

 

석가탄신일이라 그런지 연등이 화려하게 꾸며져 있었다.

연등아래 바다가 보이니 너무 멋있었다.

사람들도 꽤 많이들 왔다.

 

내부사진,,, 다들 간절한 마음을 담아 기도하고 있었다.

우리도 모두 바라는 마음을 담아 소원을 빌어본다.

 

이 장면은 부산 해동용궁사의 절정이라고 할만큼 너무 멋진 그림이다.

아래로는 연등이 잔디처럼 깔려이고 멀리는 바다가 보이니 천혜의 절경이라 할 수 있다.ㅎㅎ

 

 

 

그리고 바다와 맞닿아있는 바위끝에 불상도 절경을 더하고 있다.

부산여행에서 많은 추억을 쌓았지만 해동용궁사가 더욱 기억에 남는다.

여자친구도 그 때를 떠올리며 나에게 미소를 보낸다.^^